이대희 원장 연자 참여… GBR 및 Soft Tissue Handling 임플란트 식립법 등 심화 과정 다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가 이달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마곡 중앙연구소 EAST동 3층 연수센터에서 총 8회 과정의 ‘Master Course Surgery’를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이 맡아 ‘임플란트의 수술 이해’를 대주제로 실제 임상 환경에 즉각 적용할 수 있는 이론과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연자의 다양한 sinus 수술 케이스를 실제 촬영한 동영상을 통해 ‘상악동 거상술’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고난이도 GBR 방법과 Soft Tissue Handling 임플란트 식립 방법 등 수술 심화 과정에 대한 이론 및 임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마네킹 및 오스템 자체 교보재 등을 활용한 실습을 대폭 늘렸다. 구강 모형을 그대로 재현한 교보재를 개인별로 지급하며, 배운 내용을 즉각 활용할 수 있도록 라이브 서저리도 진행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교육을 위해 다양한 시뮬레이션과 라이브 서저리를 이번 마스터코스 과정에 포함했다”며 “임플란트를 처음 시작하거나 심화 학습이 필요한 모든 치과의사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임플란트 식립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마스터코스는 덴올 또는 별도 페이지(https://education.denall.com/course-apply/147/Y?curriculumDivCd=MC)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남재선 기자
dental_j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