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0~31일 교정학회 전시 부스 참가… ‘3회 세션 총 6회’로 미니 강연 확대, ‘뷰티스 미백 시연존 및 오스템임플란트 재료존’ 최초 운영
오스템임플란트와 오스템올소가 이달 30~3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8회 대한치과교정학회 국제학술대회(KAO 2025)’에서 새로운 강연 프로그램 및 전시 부스 콘셉트를 선보인다.
이번 KAO 2025에서 다양한 변신을 예고한 오스템은 부스 내 미니 강연을 회당 2개에서 3회 세션 총 6개 강연으로 확대해 진행한다.
30일에는 박소현 원장(강연 주제 MTA), 문성철 원장(ATOZ), 강시원 원장(OrthoAnchor, e-Screw), 김원호 원장(MAJESTY)이 연자로 참여하며, 31일에는 지대경 원장(MagicAlign)과 박창석 원장(Carriere Motion)이 강연을 펼친다.
이와 함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미니 강연 전후로 ‘Noblesse 광중합기’, ‘와픽콤보 구강세정기’ 등의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특히 교정학회 최초로 ‘뷰티스 미백 시연존’ 및 교정 치과에 필요한 ‘오스템임플란트 재료존’을 운영하는 점도 주목된다.
뷰티스 미백 시연존에서는 이론 강연 후 일 2회, 회당 50분간 라이브 시연이 예정돼 있다. 미백 라이브 시연은 올해 열린 SIDEX와 GAMEX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전시회에서도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자리에서는 넓은 스크린 화면을 통해 라이브 시연도 동시 진행된다.
한 공간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스템임플란트 재료존도 별도 운영된다. 이 공간은 ▲수복 ▲GI/소장비 ▲예방/기구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했으며, 관람객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별도 인력도 상주한다.
함께 부스를 구성한 오스템올소도 ▲교정/스크류존 ▲Wire&교정재료존 ▲Bracket&MiniTube존 등 크게 세 가지로 부스를 나눠 구성해 직관성을 높인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열린다. 미니강연을 진행하지 않는 시간에는 룰렛 이벤트를 추가 진행하고, 오스템임플란트 대표 캐릭터인 레오거 관련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관람객들이 편하게 찾는 부스를 만들기 위해 강연존의 의자 배치 방식을 캐쥬얼 스툴로 변경해 강연이 없는 시간에 휴식 공간으로 구축하고, 라면 케이터링도 진행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수준 높으면서 다양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미니 강연 확대, 전시회 최초 미백 시연존 및 재료존을 운영한다. 또 강연 공간의 퀄리티 제고를 위해 음향 환경도 신경써 준비했다”며 “각 존마다 특색있고 머무르고 싶은 공간으로 부스를 기획하고 있다. 알차게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