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시그니처 ‘오렌지’, 라이브쇼 단독 ‘바이올렛’ 두 가지 구성,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마케팅 위한 믿을 수 있는 판촉물”
오스템임플란트의 라이브쇼가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돌파한 ‘오스템 휴대용 양치키트’ 특집 방송을 이달 23일과 26일 진행한다.
양치키트는 더블와이드 칫솔을 기본으로 오스템임플란트 시그니처 ‘오렌지’ 컬러(시린이 케어 구성, 오스템S치약), 라이브쇼 단독 컬러인 ‘바이올렛’ 컬러(충치 케어 구성, 오스템C 치약)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특집은 크게 두 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600개 구성’의 경우 기존가 대비 40% 할인해 가격을 낮췄다. 단일 색상 혹은 반반 색상 선택도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1000개 구성’도 기존가 대비 40% 할인하며 판매가 총 9만원인 미니 치약 세트(4P) 10박스도 무료로 증정한다. 컬러 선택도 동일하게 단일 또는 반반 구성이 가능하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치과명 무료 각인 서비스’도 가능하도록 기획해 치과 마케팅 효과를 높였다. 해당 구성은 우리은행, KB국민은행, 하나은행(누적 판매량순) 등 기업에서도 판촉물로 활용할 정도로 수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 오스템임플란트의 임플란트 패키지와 재료 패키지를 통해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준비됐다.
이번 방송은 오스템TV 접속 후 로그인하면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하다. 방송은 23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26일 오전 9시 한 차례 진행한다. 방송을 놓쳤다면 홈페이지 내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23일부터 26일까지 동일한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단 수량 소진 시 26일 방송은 진행하지 않을 수도 있다.
라이브쇼 관계자는 “치과 개원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고객에게 확실하게 인식되고 믿을 수 있는 판촉물을 찾는 치과의사들이 증가하고 있어 고품질의 양치키트를 특집으로 기획했다”며 “이 제품은 지난 23년 라이브쇼 방송에서 단 한 번 방송으로 4만개 판매를 돌파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기획한 만큼 이번 방송에도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